일상생활에서 지방을 태우는 방법 - 실손보험비교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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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에서 지방을 태우는 방법

하건수 2018.03.30 09:45 조회 수 : 14

안녕하세요! 벌써 10월의 중순입니다. 기록적인 폭염을 가져온 여름이 엊그제 같은제 벌써 쌀쌀한 가을이 되었죠. 특히, 날이 추워지면 에너지소비량이 줄어 살을 빼기가 어려운데 바로 에너지소비량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정보는 일상생활에서 지방을 태우는 법 입니다~!

굳이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일상생활에서 지방을 태우는 법을 알아보았어요.
헬스장을 신청해도 사실 너무나 바쁜 우리들이기에 쉽게 가기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니까요.


하지만 틈틈히 시간을 잘 활용한다면 생각보다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출퇴근길이나 등하교길에 평소보다 더 빠르게 걷는거에요. 이렇게 하면 칼로리를 20%나 더 소모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쉬는시간이나 틈틈히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산책하세요. 많이 웃고 웃는 시간이 많을수록 칼로리를 많이 소모한답니다. 

그리고 청소기나 빗자루로 청소만 해줘도 신진대사가 높아져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